코로나 완치 이찬원 "보고 싶었어요. 여러분" 글썽이며 '응답하라 찬또배기' 약속
상태바
코로나 완치 이찬원 "보고 싶었어요. 여러분" 글썽이며 '응답하라 찬또배기' 약속
  • 이태문
  • 승인 2020.12.2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이 다시 팬들 앞에 설 수 있는 기쁨을 직접 전했다.

이찬원은 2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 '보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으로 동영상 메시지를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여러분들 덕분에 무사히 복귀하게 되었다. 걱정해 주신 만큼 더 좋은 모습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글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찬원은 재회의 기쁨과 벅찬 감동에 떨리는 목소리로 "제가 최근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그리고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 드리고 싶었는데,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런 모습들을 꾸준하게 못 보여 드린 것 같아서 굉장히 죄송하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활동을 잠시 쉬었던 점을 사과했다.

이어서 "하지만 이제부터 지금이라도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 드리기 위해서 지금 심기일전하려고 하고 있다"며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또한 "좋은 모습들로 그리고 영상들과 함께 소통을 하려고 한다"며 "댓글로 저에게 원하는 모습, 들려 줬으면 하는 노래를 남겨 주시면 제가 하나하나 읽어보고, 최대한 많은 분들의 댓글에 응답해서 영상을 올려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다시 한번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며 감사의 뜻과 함께 새로운 '응답하라 찬또배기'를 거듭 강조했다.

이번 이찬원의 영상 메시지는 조회수 40만 회를 넘어섰으며, 수많은 팬들의 축하과 격려 댓글이 이어졌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