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집콕, 피부 홈케어 시대...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 인기
상태바
너도나도 집콕, 피부 홈케어 시대...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2.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 생활의 장기화로 오프라인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가능한 피부 홈케어 제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내의 건조한 히터 바람 등으로 인한 피부 속당김을 경험하게 되면서 속에서부터 피부보습, 탄력을 케어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외출 없이 집에서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만으로도 피부 건강 개선이 가능한 마시는 콜라겐이 인기다. 마시는 콜라겐의 피부 개선 기능성과 안전성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명 ‘윤세아 콜라겐’으로 입소문을 탄 ‘천수애진’은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뉴트리의 제품이다. 마시는 콜라겐 브랜드 ‘천수애진’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병 섭취로 3,000mg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보습작용을 하는 히알루론산, 14종의 식물혼합추출물을 섭취할 수 있으며 액상 타입이므로 콜라겐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외출을 자제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마시는 기능성 콜라겐으로 간편한 피부 홈케어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며 “구매 고객 대상 추가증정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마시는 피부 진액 앰플 ‘천수애진’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상담신청, 구매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