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여행경비 부담 줄이는 주차비 인하 이벤트 진행 나서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여행경비 부담 줄이는 주차비 인하 이벤트 진행 나서
  • 허남수
  • 승인 2021.01.0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2019년 12월 이후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 기준 하루 3만원이 책정되어 있다. 이는 다른 공항들에 비해 다소 비싼 수준의 요금으로, 여행객들이 불만을 표하고 있다.

특히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기도 쉽지 않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 때문인데 이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비양심적인 행동을 일삼고 있기 때문이다.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SK주차장’이 주목받고 있다. 

SK주차장은 여행객들이 부담이 없이 여행길에 올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기 때문이다. 파격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주차요금 인하가 반영되었다. 평일 9천원, 주말 1만 4천원으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재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주차된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주차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이 모두 보험에 가입되어 사고가 발생하여도 원활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김포공항 주차비 절감은 물론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SK주차장의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