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수원동탄점’, 새해기념 템퍼 · 씰리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할인
상태바
더슬립 수원동탄점’, 새해기념 템퍼 · 씰리매트리스 국내 최저가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1.01.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수원·평택 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새해를 맞아 템퍼 및 씰리매트리스를 최저가 보상제의 국내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창고형 매장으로 인지도 높은 템퍼, 씰리매트리스와 썰타매트리스, 킹스다운,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한 웨딩업체와 제휴하지 않아 불필요한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으며, 1년 최저가 보상제를 적용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자녀사랑, 패밀리, 호텔, 그리고 모션베드 패키지 등의 할인도 진행 중이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계약 진행 고객에게 베개 2개, 방수커버 1개에 추가 사은품 1개를 증정하며, 현재 100% 예약제로 예약 방문 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더 증정하고 있다.

창고형 매장 내에서 침대프레임까지 원스톱 맞춤제작 쇼핑이 가능하다. 100% 친환경 목재(EO)를 사용한 원목프레임부터 가죽과 패브릭프레임, 패밀리침대, 모션베드 등 소재와 사이즈를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 남양주시 별내역아이파크스위트, 포레나 노원,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수원 포레나광교,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시흥 대야동 파크자이 등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적용한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멀리서도 방문을 해주시기 때문에 코로나 확산 방지에 더 신경을 쓰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두에게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진행하고 일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 내에 위생장갑과 손소독제를 배치해 위생에도 신경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