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가구 할인매장 평택가구점 ‘가구탑’, 신년맞이 최대 80%할인 특가세일 진행
상태바
스크래치가구 할인매장 평택가구점 ‘가구탑’, 신년맞이 최대 80%할인 특가세일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3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천안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평택가구단지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탑이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0평 규모의 대형할인매장인 가구탑에서 진행하는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는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원목가구 등 생활가구 제품을 최대 80%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탑은 KBS 생생정보통, MBC 경제매거진, SBS 생생경제 정보톡톡 등 여러 방송 매체에서 소개되며 평택가구단지에서 스크래치가구전문매장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매장에 방문시 1층에는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2층에는 수입매트리스와 원목 침대 프레임 등을 배치해 원하는 가구를 손쉽게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배치에도 신경을 썼다.

이밖에도 희망일 배송서비스를 함께 실시하고 있다. 희망일 배송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배송날짜에 맞춰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바쁜 직장인을 위해 주말 및 일요일에도 해당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지역상관없이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당일배송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최대 80%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하며 “모던가구, 엔틱가구, 전시가구 등 다양한 제품과 신상품을 전시판매중에 있으며 혼수가구나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의왕가구단지와 안성가구단지 인근 평택시 탄현로 일원에 위치한 가구탑에서 진행하는 신년맞이 할인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화 및 직접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