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첫 주연작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첫회 100만뷰 넘어서며 인기 
상태바
김요한 첫 주연작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첫회 100만뷰 넘어서며 인기 
  • 이태문
  • 승인 2020.12.3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첫 주연을 맡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가 설렘 가득한 첫사랑 로맨스를 그리며 지난 28일 공개된 첫 회가 100만뷰를 넘어서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기획 카카오M, 제작 와이낫미디어)는 귀염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소주연 분)와 그녀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김요한 분), 이들과 청춘을 함께하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2017년 중국 텐센트TV에서 방영돼 ‘정주행 대표드라마’로 꼽힐 만큼 큰 인기를 누렸던 ‘치아문단순적소미호(致我们单纯的小美好)’를 카카오M이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했다.

김요한은 극중 유일고등학교의 얼굴 천재이자 머리도 좋은 17세 완벽남 차헌 역을 맡아 첫 방송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무심한 표정과 차가운 말투로 냉미남 면모를 선보이면서도 다정한 반전 매력을 갖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만인의 첫사랑이라는 말에 걸맞은 비주얼이 완벽한 첫사랑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지난 1화 말미에는 신솔이를 신경 쓰기 시작한 차헌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앞으로 김요한이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김요한은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요한이 출연 중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매주 월, 목, 토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