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우리 아이 피부 장벽 강화에는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오일
상태바
겨울철 우리 아이 피부 장벽 강화에는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오일
  • 허남수
  • 승인 2021.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이어지는 한파에 차가운 바람까지 불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면서 각종 피부트러블이 쉽게 발생할 수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 피부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아기아토피, 유아발진, 신생아피부트러블 등이 일어나거나 악화될 수 있다.

특히 날이 추울수록 난방으로 인해 실내외 온도 차이가 커져 피부 장벽이 약해질 수 밖에 없다. 이에 평소보다 아이 피부 면역력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신생아태열수딩젤, 유기농아기로션, 키즈보습크림 등 다양한 보습 제품을 조합하여 발라주는 것이 좋다. 보습 제품을 발라도 보습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신생아오일을 발라 피부 속까지 보습력을 보충하고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좋다. 

이때,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의 키즈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피부가 연약하고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이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EWG 그린 등급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성분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육아맘들 사이에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큐어베이비의 베이비오일은 석유계 합성 오일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8가지 식물성 보습 씨앗 천연오일을 처방하여 예민한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아토피 치유에 효능이 있는 스콜로펜드라신-1 항균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콜로펜드라신-1 펩타이드는 트러블 매개 물질인 히스타민의 발현을 억제하여 신생아아토피, 기저귀발진 등 각종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이다. 

부드럽게 흡수되는 맑고 투명한 제형의 아토피오일은 끈적임 없는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아기 피부를 보들보들하게 유지시킨다.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획득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20가지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신생아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베이비마사지를 해주면 엄마와 아기와의 정서적인 교감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외부자극에 건강하게 대응할 수 있는 피부의 힘을 길러줄 수 있다. 유아바디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과 영양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기 때문이다. 손과 발은 손바닥과 발바닥을 비벼준 후 중앙을 지긋이 눌려주며, 팔과 다리는 살짝 비틀 듯이 쓸어 돌려주면 된다. 

아울러 큐어베이비는 고양 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에 입점되어 있으며, 5성급 호텔인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 오셀라스 스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큐어베이비 카카오톡 상담에 임산부 증명 자료를 첨부하면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임산부 이벤트와 회원가입 후 제품 구매 시 기저귀가방으로 사용하기 좋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 모두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