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 동탄점’ 신년맞이 특별할인 개시
상태바
수원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 동탄점’ 신년맞이 특별할인 개시
  • 허남수
  • 승인 2021.01.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수원, 시흥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동탄점’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패브릭소파 및 다양한 프리미엄 소파 대상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션 2+1 이벤트와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이 외 신혼가구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하며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과 연계할인 중이다.

특히 레드플레닛에서 계약 진행 시 구매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아쿠아클린 쿠션 2개에 추가 사은품 1개를 증정하고 있으며, 즉시할인과 백화점상품권 증정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용인가구단지와 수원가구단지 인근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으로 ‘완전 정찰제’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완전 정찰제’는 모든 소파 제품에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와 원단, 내장재의 비용과 인건비 및 고정 마진 10%를 표기하고 있고 구매 시 소비자가 직접 모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테지도의 경우 극세 원사를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제작하고 있어 내구성이 높아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 위험을 줄였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 계통은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으로 오염물질이 묻더라도 물과 천을 이용하여 빠르게 클리닝이 가능한 이지 클리닝 기능을 비롯해 생활 스크래치에에 대한 내성이 있다.

아울러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내장재 부분에서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비롯해 S자 스프링,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이용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더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동탄, 일산가구단지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블루플래닛’을 런칭해 내달 말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주아파트인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용인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시흥 대야동 파크자이,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써밋, 동탄 파라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입주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