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보습제, 겨울철 보습 케어로 육아맘들에게 눈길 이끌어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보습제, 겨울철 보습 케어로 육아맘들에게 눈길 이끌어
  • 허남수
  • 승인 2021.01.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로 어린아이를 키우고 있는 육아맘들은 겨울동안 건조한아기피부를 관리 해주기 위한 아이보습제를 찾고 있다. 더구나 부득이하게 외출해야 할 때는 마스크 또한 필수이다. 이제는 춥고 건조한 날씨뿐만 아니라 마스크와 같은 외부의 피부자극 또한 걱정되기 마련이다.

이러한 환경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받고 예민해진 아이들의 피부가 아기땀띠, 아기기저귀발진, 신생아태열 등 피부질환에 취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 보습에 더욱 신경써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게 좋다. 그래서 육아맘들사이에서 부족한 수분과 보습을 채우기 위해 신생아로션, 아기보습크림 등 수분 보습 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생아화장품 큐어베이비는 서울 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지속적인 협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난 30여년간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민감성 피부에 관한 제품을 개발하는 베이비 클리니컬 브랜드다.

큐어베이비의 신생아바디워시, 유아크림, 아기로션, 베이비오일, 아기수딩젤 등 전제품에는 유아화장품 최초로 농진청에서 개발한 14개의 식물성 아미노산으로 이뤄진 '스콜라펜드라신-1'이라는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를 함유해 제품들을 개발했다. '스콜라펜드라신-1'이라는 자연유래 펩타이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한 각종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로 아이땀띠, 아기침독, 유아태열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트러블과 각종 피부질환 등을 진정 및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큐어베이비는 신생아 뿐만아니라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EWG의 그린등급과 미국 USDA오가닉 인증 콤플렉스 함유, 유럽 선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외한 알러지Free향을 사용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를 획득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논란 성분 20가지를 무첨가해 육아맘들 사이에서 맘쓰큐(맘놓고 쓰는 큐어베이비)로 불리기도 한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민감한 아기 피부의 건조함과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아로션, 아기크림 등을 SET상품으로 선보여 겨울철 보습케어필수 육아템으로 육아맘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베이비로션은 풍부한 수분감을 가진 고보습케어제품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없이 흡수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가벼운 터치감으로 데일리 아기아토피로션으로 사용하기 좋다.

신생아크림의 경우 연약한 아기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아보습크림으로 풍부하고 빈틈없는 영양케어를 제공한다. 특징으로는 피부에 겉도는 뭉침과 끈적임이 아닌 부드럽고 빠른 흡수력으로 집중 영양 케어를 할 수 있게 보습력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지난 30일 오전 2시부터 내년 1월 1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로션, 베이비밤, 신생아태열크림, 신생아수딩젤, 유아오일, 아기바디워시 등 전제품을 1+1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대별로 10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신생아오일 2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아기오일, 아기침독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