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 모델 정동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수상 
상태바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 모델 정동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수상 
  • 이태문
  • 승인 2021.01.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 모델 참여로 홍보 효과 톡톡 "많은 성과 달성"

트롯천재 정동원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1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정동원이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모델 참여로 전 국민의 행사 참여를 유도하고 관심을 환기했다. 이에 많은 성과 달성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지난해 6월부터 약 3주간 진행됐다.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소개하는 '동행합시다'에 출연한 정동원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로 남녀노소 쉽게 접할 수 있는 영상을 완성해 유튜브 조회수 450만 뷰를 달성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행 나비' 틱톡 챌린지 캠페인의 전체 영상 조회수는 1억 뷰를 기록했다. 또 정동원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바이럴 메인 모델로서 전국적인 대국민 캠페인 확장에 기여했다.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5위에 오른 정동원은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현재는 '미스트롯2'를 통해 최연소 마스터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