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청년 이찬원의 새해 첫 인사, 부모님과 영상통화& '미스트롯2' 본방 사수..."무엇보다 건강이 최고"
상태바
바른청년 이찬원의 새해 첫 인사, 부모님과 영상통화& '미스트롯2' 본방 사수..."무엇보다 건강이 최고"
  • 이태문
  • 승인 2021.01.01 11: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새해 정통트롯의 맥을 잇는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팬들에게 새배와 함께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찬또배기' 이찬원은 31일 '미스트롯2' 본방을 사수한 뒤 2021년 새해가 시작되자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이찬원은 "드디어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다. 와 거의 5000 분 가까이 계시네"라고 인사한 뒤 "'미스트롯2'를 시청하고 끝나자마자 라이브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들에게 큰절로 세배를 한 이찬원은 "이 양복은 아까 12시 땡하자마자 영상통화로 세배하느라고 옷을 갖춰 입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렸으면 더 좋았을 텐데, 스케줄도 있고 여러 가지 이유로 멀리서 영상통화를 통해서 세배한다고 옷을 차려 입었다"고 밝혔다.

이날 인스타그램 라이브에는 트롯천재 정동원, 트롯맨 맏형 장민호, 그리고 선배 가수 박구윤, 동갑내기 절친 황윤성 등 동료들도 참가했으며, 친남동생에 군대 중대장까지 들어와 깜짝 놀라기도 했다.

착한청년 이찬원은 "장가 가신다고 하는데, 화환을 보내 드리겠다. 라이브 끝난 뒤 전화라도 드려야겠다"며 감동했다.

막내 정동원에게 "형이 현금 준비해 놓을게. 절은 안 해도 되고"라고, 선배 가수 박구윤의 "내 사랑은 찬원이 뿐이다"라는 댓글에 "나도 구윤이형 뿐이다"라고 응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형, 우리 조금 안정되면 얼른 빨리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새해 소원으로 이찬원은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좀 잠잠해져서 모두가 건강해졌으면 좋겠고요, 좋은 노래로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보답드리는 거"라고 밝히면서 "여러분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늘 웃으면서 살 수 있는 나날이 됐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도 덕담을 전했다.

이어 "소띠의 해가 됐다. 열심히 달려가고 늘 힘차게 달려가는 소의 기운을 팍팍 받으시고, 올 한해 항상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라이브 방송 막판에 장민호와 동시 방송이 연결되었고 장민호는 "여러분 찬원이 많이 사랑해 주시고, 2021년도 '미스터트롯' 파이팅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팬들이 입술 상처를 걱정하자 "피곤해서 그런 게 아니라 겨울철만 되면 입술이 잘 튼다. 잘 관리할 테니 걱정 마세요"라고 답했다.

끝으로 이찬원은 "올 한해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다. 새해에도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형님과 우리 정동원 군과 함께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 = 인스타그램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찬또사랑로즈마리 2021-01-01 12:43:29
이찬원 라이브방송보구 또 감동했어요
새해 큰절을 받게되다니
짧은시간 아쉬웠지만 7천이 넘는 접속자와 함께 해다니
새해 큰 선물이었어요
부모님께 영상통화후 팬들어게 이렇게 새해인사를하다니
올해두 행복할일만 있을거같아요

김원주 2021-01-01 12:22:19
이찬원 새해 첫인사를 부모님과 영상통화로 하고나서 라방으로 찬스들에게도 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저도 6천명 넘는분과 있는 느낌 이였어요
올한해도 행복과 좋은 일만 일어나길 바래요
이찬원 응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