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키 입욕젤’ 런칭 후 커플여행 이벤트 필수 아이템 주목
상태바
‘스티키 입욕젤’ 런칭 후 커플여행 이벤트 필수 아이템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1.0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마사지젤 ‘스티키 입욕젤’이 런칭 기념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합격 제품인 ‘스티키 마사지젤’은 부부, 커플들의 짜릿한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갓성비’ 워터젤로 알려져 있다. 보습력을 갖춘 성분과 물에 섞어 사용하는 간편한 사용법 덕분에 깜짝 이벤트에 활용하기도 편리하다. 온도, 용량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쫀쫀한 고농축젤부터 부드러운 목욕젤까지 다양한 촉감을 구현할 수 있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허브가든향이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고 1통으로 최대 130L의 물을 젤로 바꿀 수 있어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다. 

적정 비율을 맞추어 사용하면 배수구가 막히는 사고도 일어나지 않으며 사용 후에는 물만 가지고도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기 때문에 뒤처리도 간편하다. 이벤트 기간 중 ‘스티키 입욕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수용 슬라이딩 시트를 증정, 이를 활용하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둘만의 미끄럼틀을 만들 수 있다. 슬라이딩 시트는 킹 사이즈로 넉넉한 크기이다. 

관계자는 “여행을 떠나기도 쉽지 않은 이번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스티키 마사지젤’을 준비했다. ‘스티키’를 이용해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