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거리 감성 남성브랜드 ‘퀘파쏘(Que Paso)’ 런칭
상태바
잇츠한불, 거리 감성 남성브랜드 ‘퀘파쏘(Que Paso)’ 런칭
  • 민병권
  • 승인 2021.01.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한불이 남성브랜드 ‘퀘파쏘(Que Paso)’를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퀘파쏘(Que Paso)는 ‘What’s up’이라는 뜻의 스페인 인사말로, 남성 전용 브랜드다. 

퀘파쏘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하나로 멀티케어가 가능한 ‘원 샷 워시 3종’을 선보였다. 

전문 조향사가 직접 만든 3가지 니치 향 컬렉션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스터 브루클린’은 스피아민트와 베르가모트의 상쾌한 향이 자유분방한 느낌을, ‘미스터 옥스포드’는 아쿠아와 그린티 향과 함께 시더우드향이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스터 아부다비’는 알싸한 진저향과 묵직한 앰버향이 따뜻하면서도 오묘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스타일에 따른 향 선택은 물론 샴푸, 클렌징폼, 쉐이빙, 바디워시, 냄새케어까지 6가지 기능을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퀘파쏘 관계자는 “퀘파쏘는 뷰티 아이템을 선택할 때도 자신의 이미지와 스타일을 고려하는 트렌디한 남성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간편하고 우수한 세정 기능은 물론 오랜 시간 지속되는 향기, 힙한 스트리트 감성까지 담은 ‘원 샷 워시 3종’과 함께 보다 완벽한 맨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퀘파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퀘파쏘 제품을 구매하면 마스크 스트랩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10일까지 퀘파소 ‘원 샷 워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포토리뷰 우수회원을 최대 10명 선정해 만원 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잇츠한불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