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걸밴드' 롤링쿼츠 해외서 폭발, 데뷔곡 '블레이즈' 발표 후 M/V 10만 돌파
상태바
'K-걸밴드' 롤링쿼츠 해외서 폭발, 데뷔곡 '블레이즈' 발표 후 M/V 10만 돌파
  • 김상록
  • 승인 2021.01.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링쿼츠. 사진=롤링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2월 30일 데뷔 싱글 '블레이즈(Blaze)'를 발표한 5인조 하드록 밴드 롤링쿼츠의 뮤직비디오가 발표 5일만에 조회수 10만을 넘어섰다.

'블레이즈'는 젊음을 담보로 삶에 돌진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빠르고 타이트한 드럼비트, 거친 베이스, 굉음의 기타리프 위로 강렬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여성 5인조(보컬 자영, 기타 아이리, 현정, 베이스 아름, 드럼 영은) 롤링쿼츠는 아직 공식적으로 방송에 출연한 적은 없지만 상당수 팬층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튜브 오피셜 채널은 구독자 5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 데뷔 싱글 '블레이즈'를 본 해외 팬들은 4천여개의 댓글을 달며 "드디어 데뷔, 기대 이상이다", "가장 강렬한 K-Girl Band의 등장"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외국 현지의 K-POP 유튜브 리뷰어 들은 '블레이즈' 리액션과 함께 가사를 번역해 주는 등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롤링쿼츠 '블레이즈' 리뷰 영상을 제작한 외국 유튜버들. 사진=유튜브 캡처

롤링쿼츠는 추후 라이브 공연과 음악방송, 라디오 출연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롤링쿼츠는 또 015B와 콜라보 음원 'Random'을 발표했고, 권인하 단독 콘서트, 크라잉넛 25주년 기념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는 등 선배 뮤지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