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희리스또' 이찬원의 정통트롯과 김희재 세미트롯 신곡 발표 예고
상태바
'플레희리스또' 이찬원의 정통트롯과 김희재 세미트롯 신곡 발표 예고
  • 이태문
  • 승인 2021.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과 끼쟁이 김희재가 신곡 발표를 예고해 팬들이 설레고 있다.

4일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타이틀 '[웹예능] 이찬원과 김희재의 연말연시 듣기 좋은 노래추천 (플레희리스또 EP.2)'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지난해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에 이어 웹예능 '플레희리스또' 두번째로 김희재와 이찬원은 직접 연하장을 만들면서 연말연시 듣기 좋은 노래를 소개했다.

팬들에게 선물할 연하장을 손글씨로 쓰면서 구독자 질문 가운데 “다시 태어난다면 탑6 멤버들에게 빼앗아 오고 싶은 점은 무엇인가?”에 대해 김희재는 “동원군의 발랄함”을 꼽았다.

이찬원은 “정동원의 나이가 부럽지 않느냐”는 김희재의 질문에 “전혀 안 그렇다. 그 나이로 돌아가면 군대를 한번 더 가야 한다”며 "나는 지금 내 나이가 제일 좋다"고 선언해 김희재와 제작진의 큰 공감을 얻었다.

이밖에도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연하장과 함께 선물할 귀요미 포즈와 다양한 각도의 얼굴 표정을 담았으며, 4월부터 쥐띠즈 멤버들과 같이 구입해 8개월째 신고 있는 이찬원의 '애착신발'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연말연시 듣기 좋은 노래로 강병철과 삼태기의 '행복을 드립니다', 정인의 '오르막길', 윤복희의 '여러분'을 소개했으며, 김희재는 새해맞이 노래로 자신이 어려울 때 굉장히 많은 위로가 됐던 곡이라며 정인의 ‘오르막길’을 감미로운 음색으로 직접 들려 주었다.

또한 영상 후반에서 이찬원이 "신곡이 나온다. 정통 트로트다"라고 언급하자 김희재도 "2021년에 신곡이 나온다. 약간 세미 트로트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같이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첫 웹예능인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에서 찰떡궁합으로 능숙한 진행과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