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 '여드름&상처 3세트', 신축년 새해맞이 단품 및 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티에스 '여드름&상처 3세트', 신축년 새해맞이 단품 및 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1.01.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피부홈케어를 계획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나이는 한 살 많아졌지만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에서다. 

이러한 가운데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신축년 새해 할인 행사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이벤트 기간에는 '티에스 여드름&상처 3세트'를 비롯한 단품 및 기초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잦은 피부트러블이 고민인 청소년 지성피부나 성인 민감성피부라면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TS 여드름&상처 3-SET'는 세안만으로 클렌징하기 어려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청결하게 씻어낼 수 있는 폼클렌징, 훼이스 타올과 시카연고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남자·여자 모두 쓸 수 있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살리실산 함유로 피부 각질 및 얼굴 이마, 볼, 턱밑, 목 부위의 여드름성 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TS 훼이스 타올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피부 사이사이의 더러움까지 부드럽고 확실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다. 

세안 후에는 피부 상처 부위에 TS 센텔라스카 연고를 펴발라 흡수시켜 주면 되는데 병풀추출물 함유로 예민한 피부의 얼굴 뿐 아니라 몸의 고민부위에 사용해도 좋으며, 화장품에 가까운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피부전문가는 “오돌토돌 올라오는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은 방치하면 여드름흉터나 색소침착을 남길 수 있어 초기 대응이 중요한데 홈케어 제품 선택 시 피부 자극 성분이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각 포털사이트에서는 여드름 없애는 법, 여드름 없애기 등의 검색량이 높아지고 있는데 깨끗한 딥클렌징은 피부 관리의 기본으로 꼽힌다"며 "클렌징 제품을 구입할 때는 피부에 맞는 제품인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티에스의 다양한 기초화장품 및 이벤트 상세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