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촉촉한 유아수딩젤 ‘1+1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토오겔 촉촉한 유아수딩젤 ‘1+1 이벤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1.0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어린아이들을 위한 베이비스킨케어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아수딩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아쿠아젤로션, 쿨링젤, 진정젤과 같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신생아 수딩젤 추천을 원하던 많은 육아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신념 아래 EWG 그린 등급으로만 구성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분젤 역시 EWG 그린 등급으로 제조된 것은 물론 세라마이드 NP,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를 담지 않아 무색, 무향의 산뜻한 겔 타입의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지수인 약산성으로 제조되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딩로션이다.

유아수딩젤은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그 결과 자극도 0.00도의 판정을 받았다. 따라서 아이수딩젤로만 사용이 가능한 것이 아닌 민감한 타입의 피부를 소유한 모든 연령대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딩겔이다. 

아토오겔은 홈페이지를 통해 아동스킨케어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오픈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제품의 제조 역시 선도적인 기술 개발과 정도경영 생산으로 잘 알려진 코리아나 화장품의 엄격한 관리 아래 제조되고 있다.

현재 해당 브랜드는 겨울아기수딩젤  1+1 이벤트 외에도 기저귀크림과 어린이용샴푸, 베이비 바디로션 1+1인벤트를 진행 중이며, 어린이 화장품 4종 세트 54% 할인과 유아손소독젤 69% 할인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