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유아수딩젤&베이비밤, 신생아태열관리 해결사로 나서다
상태바
큐어베이비 유아수딩젤&베이비밤, 신생아태열관리 해결사로 나서다
  • 허남수
  • 승인 2021.0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은 주변 환경에 영향을 쉽게 받아 신생아태열, 아기엉덩이발진, 지루성피부염 등 신생아트러블이 쉽게 생길 수 있다. 이런 피부 트러블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사라지지만 간혹 그 정도가 심해지는 경우가 있어 부모들의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다.

이 중 태열은 태아가 양수 속에 있다 건조한 공기에 노출되어 적응하면서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이다. 생후 2개월 정도부터 주로 얼굴에 오돌토돌하게 올라오고 붉어지는 양상을 보인다. 심하면 진물까지 나는데 진물은 자칫 다른 부위로 전이될 수도 있다. 특정 음식에 대한 거부반응, 유전적인 알레르기 등으로 원인도 다양하다. 기본적으로는 환경에 적응하는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며, 온도가 높아 건조한 환경에서 올라오기도 한다.

태열은 증상이 심하지 않다면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하다. 그만큼 보습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유해성분이 없는 보습제를 수시로 발라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태열은 아기수딩젤로 피부를 진정시킨 후 부족한 보습을 유아바디로션이나 고보습바디크림으로 채워주면 금방 가라앉는다. 이때 아이들의 피부는 적은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어 화장품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한다.

큐어베이비는 베이비화장품 최초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스콜로펜드라신-1 펩타이드를 처방하였다. 스콜로펜드라신-1은 트러블 매개 물질인 히스타민 발현을 억제해 아기아토피나 발진, 피부 염증 등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EWG 그린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성분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하였고, 20가지 무첨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신생아를 포함한 전 연령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큐어베이비 신생아수딩젤은 젤로션타입으로 피부 위에서 번들거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여러 번 덧바르기 좋고 진정과 쿨링에 효과적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처방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의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그리고 세계 최초로 5-세라마이드 복합체를 함유로 생체 피부흡수율을 45% 이상 증가시켰고, 하이드레이션 공법으로 피부 밀착감이 증대되었다.

아기침독크림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큐어베이비의 베이비밤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해준다. 안전성과 효능이 검증된 영양 원료를 처방하여 아기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겉도는 뭉침과 끈적임이 전혀 없으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집중적인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아울러 큐어베이비는 고양 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와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 오셀라스 스파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공급처를 확장하고 있다.

현재 아이화장품 브랜드인 큐어베이비는 2021 신축년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유아바디워시, 아기수분크림, 유기농아기로션 등 전 품목 1+1 행사와 구매 금액 대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저귀가방과 베이비오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분유가방과 아토피오일, 침독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