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지적장애 여성 강제 '벗방' 의혹 BJ 땡초 긴급 체포
상태바
경찰, 지적장애 여성 강제 '벗방' 의혹 BJ 땡초 긴급 체포
  • 김상록
  • 승인 2021.01.06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방송에서 지적장애 여성의 옷을 강제로 벗게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BJ 땡초'가 체포됐다.

더팩트는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가 지적장애를 가진 20대 여성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한 BJ 땡초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6일 보도했다.

앞서 지난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TV BJ땡초 지적장애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게시자는 "인지능력이 전혀 없는 사람을 데리고 다니면서 하루종일 짜장면 한그릇 사주고 자기 방송으로 유료 아이템을 받고, 리액션까지 시킨다"며 "로즈TV에 데려가 '벗방'(인터넷 성인 방송)까지 시켰다"고 주장했다.

이어 "지금도 해당 BJ는 당당하며 지적장애인을 돈벌이로 사용하는 걸 지적하는 시청자들을 우롱하고 있다. 지적장애를 돈벌이로 쓰는 악질 BJ의 만행을 공론화 시키려 한다"고 했다.

BJ 땡초는 지적 장애 여성 A 씨와 함께 온라인 방송 플랫폼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여성이 옷 벗기를 거부하자 "네가 별풍선 환불해줄 거냐"며 강압적인 태도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BJ 땡초는 A 씨와 연인 사이라며 "정말 죄송하다. 그 친구랑 방송을 재미있게 해보려고 한건데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그 친구랑 동의하에 한 거다. 그 친구가 싫어한다는 표현도 안했고, 여러분들이 자극적인 걸 좋아하니까 자극적인 단어로 방송을 했다"며 "(A 씨가) 아픈 몸이긴 하지만 판단력이 흐린 건 아니다. 싫다고 하면 싫다는 의사 표현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