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에 꼭 필요한 앱"...에듀테크 ‘플랫비’, 영상답변 교육앱 ‘큐리’ 무료 프로모션
상태바
"수학에 꼭 필요한 앱"...에듀테크 ‘플랫비’, 영상답변 교육앱 ‘큐리’ 무료 프로모션
  • 박주범
  • 승인 2021.01.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1월 말까지 영상답변 교육 Q&A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 구독 회원에게 6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2021 해피큐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큐리의 구독원인 '큐독권’을 구매한 학생들은 수학 문제 해설 영상을 검색해 볼 수 있고, 튜터에게 1:1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질문 기능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큐독권을 구매하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2021 해피큐리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학생들을 추첨을 통해 NEW 아이패드 8세대(21명), 이투스 또는 족보닷컴 6개월 이용권(21명), GS 편의점 상품권 2000원권(2021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큐리는 학생이 모르는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보내면 플이해설 영상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해 12월 론칭 후 플레이스토어 급상승 앱 교육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플랫비 송하영 대표는 “지난해 말 정식 론칭 한 후 이용 고객들 대상으로 좋은 평가와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큐리 무료 구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큐리 서비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고,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플렛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