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얼죽 조심’ 모델 수주의 로로피아나 원마일웨어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상태바
‘요즘은 얼죽 조심’ 모델 수주의 로로피아나 원마일웨어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1.07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모델 수주와 함께한 화보를 '보그 코리아' 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수주는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집콕족’들을 위한 우아하고 세련된 로로피아나 SS21 컬렉션과 라운지 웨어를 소화하며 탑 모델의 진가를 보여줬다.

수주는 여유로운 실루엣이 인상적인 캐시미어 스웨터, 컬러 블록 디테일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더블 케이프, 편안한 실루엣의 트랙수트 및 플레인 바머와 팬츠, 스니커즈 등을 통해 우아한 '원마일' 룩을 완벽 소화했다.

수주가 착용한 로로피아나 SS21 컬렉션은 오랜 기간 지켜온 우수한 원료와 전통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옷장 안에 있는 옷의 경계를 넘어서 확고한 로로피아나 스타일을 제안한다. 라운지 웨어는 특히 하루 중에 휴식을 취하는 시간에 함께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또한 뉴트럴한 톤의 컬러로 구성되어 여유있는 실루엣과 최상의 부드러움으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모델 수주의 매력적인 화보는 보그 코리아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물론 수주나 브랜드 탓은 아니다. 북극 한파가 문제지)  

사진 로로피아나, 보그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