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벤트라,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맥시마 관절큐어’ 출시
상태바
프리벤트라,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맥시마 관절큐어’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겨울 한파가 찾아오면서 관절 통증을 걱정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대한민국의 50세 이상 한국인 3명 중 1명은 관절염을 앓고 있을 정도로 흔한 질병이기도 하다.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선 적당한 운동과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한데, 바쁜 현대사회에서 1일 영양권장량을 매일 음식으로 보충하는 것은 만만치 않은 일이다.

이에 프리벤트라는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인 '맥시마 관절큐어'를 출시하였다.

맥시마 관절큐어 1정에는 관절 영양성분으로 잘 알려진 식이유황 MSM(디메틸설폰) 2,000 mg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1,000mg과 부원료로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보스웰리아 1,000mg, 상어연골분말 600mg, 초록잎홍합분말 600mg,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MSM(디메틸설폰)은 인체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형성하여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고, 관절의 윤활액 생성을 증가시켜 계단 승강 능력 개선 및 보행능력 개선, 관절 불편함 완화에 도움이 된다.

맥시마 관절큐어에 함유된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갑각류의 키틴을 효소분해한 자연형 신소재로 염이 없어 속이 편안하며, 피부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부원료인 보스웰리아는 염증반응물질의 생성을 억제하여 소염 및 진통작용을 하는 기능 물질인’보스웰릭산’을 함유하고 있어 관절통증, 붓기, 활동장애 개선에 도움이 된다.

프리벤트라 관계자에 의하면 이러한 성능을 가진 ‘맥시마 관절큐어’는 등산, 조깅, 라이딩 등 활동적인 운동을 즐기는 중·장년과 관절 문제로 겨울 및 환절기만 되면 고생하고 있는 이들이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 및 구입에 대한 문의는 약국 또는 프리벤트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