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 동탄점 신제품 선브렐라 원단 선보여
상태바
오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 동탄점 신제품 선브렐라 원단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1.01.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인테리어와 함께 홈스타일링에 관심을 두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집의 의미가 단순히 먹고 자는 곳에서 한 발 나아가,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재충전하는 안식처로 바뀐 것이다.

이에 따라 편안한 휴식을 이끄는 거실 소파, 패브릭소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레드플래닛 동탄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기흥, 동탄가구단지 소파 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고품격 패브릭 원단 ‘선브렐라’를 전문적으로 유통하여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선브렐라 원단은 내구성과 발수기능, 색바램 방지 등에 뛰어난 나노코팅 특수원단이다. 색상 선택지가 매우 다채롭고 어떤 인테리어와 조합해도 최적의 구성을 선보이며 얼룩을 간단히 제거할 수 있고 환경호르몬에도 안전해 추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외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입주가구, 신혼가구 할인과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쿠션 2+1 이벤트 △바디필로우 증정 등 각종 사은품 지급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연계구매시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Red Planet) 수원동탄점은 용인가구단지와 수원가구단지 인근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으로 ‘완전 정찰제’를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완전 정찰제는 모든 소파 제품에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와 원단, 내장재의 비용과 인건비 등을 공개한 뒤 고정 마진 10%를 적용해 표기하는 정책이다. 소비자가 구매 시 직접 모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동탄직영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브릭 오코텍스 1등급 원단 테지도의 경우 극세 원사를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제작하고 있어 내구성이 높아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패브릭 소파는 생활 스크래치를 대비한 높은 내구성을 보일 뿐 아니라 간단하게 물을 사용해 오염물을 세탁할 수 있는 ‘이지클리닝’ 기술을 탑재해 천으로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친환경인증을 받았다.
 
제품의 내장제에는 E0등급의 친환경 목재와 S자 스프링, 엘라스틱 밴드, 이태리 FRABO 접착제를 사용해 제품의 모든 구성 요소에 친환경 요소와 내구성을 담아냈다.

한편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입주아파트인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용인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시흥 대야동 파크자이,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써밋, 동탄 파라곤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입주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 및 동탄가구단지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블루플래닛’을 런칭해 내달 말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실시할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