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바스앤샴푸, 1+1 이벤트…"겨울철 아기 피부 건강하게 보호"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바스앤샴푸, 1+1 이벤트…"겨울철 아기 피부 건강하게 보호"
  • 민강인
  • 승인 2021.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를 키우다 보면 관리해주고 신경써준다해도 각종 피부질환에서 자유롭기가 힘들다. 대부분 신생아태열이나 아이 아토피 등을 떠올리기가 쉬우나 흔한 피부질환중 하나는 아기 지루성두피염이다. 아이는 성인에 비해 기초 체온이 높아 땀이 쉽게 나는데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신생아 머리각질뿐만 아니라 아기땀띠, 아기여드름 등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실내 온도 조절도 해줘야 하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자주 씻기기가 부담스럽다. 그래서 한번 씻을 때 자극없이 잘 세정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 목욕용품으로 키즈샴푸, 아기 바디워시 등을 한 제품으로 묶는 경우가 있는데 성분도 중요하고, 무엇보다 연약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지 pH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최근 큐어베이비의 '신생아 바스앤샴푸'는 어린이샴푸, 유아바디워시를 합쳐 한 번에 아이를 씻겨주는 제품이다. 함유 성분과 아기 피부를 위한 pH밸런스, 세정력 등으로 육아맘들사이에서 관심 받고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서울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수 년간의 문제성 피부에 관한 리서치 결과를 반영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큐어베이비는 저자극, 고기능성을 추구하며 유럽 선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외한 알러지프리향 사용,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논란 성분 20가지 무 첨가, EWG의 그린 등급의 안심 성분 사용, 미국 USDA 오가닉 인증 원료 사용 등을 통해 유아보습제, 아토피보습 등으로 안전하고 엄선된 성분들로 만들어졌다.

유아화장품 최초로 농진청에서 개발된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 ‘스콜로펜드라신-1’가 신생아바디워시, 아기크림, 아기로션, 베이비오일, 신생아수딩젤, 베이비밤 등 전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항균 펩타이드는 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해 균형이 깨진 아이땀띠, 아기침독, 신생아태열, 신생아아토피, 아이기저귀발진 등 각종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이다.

큐어베이비 아기바디샴푸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아기 pH밸런스를 맞추어 피부 보호막은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천바디워시 약산성 pH로 피부가 여린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유아샴푸와 신생아바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두피와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기 위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아이를 씻겨줄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1년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로 아기보습크림, 유아로션, 침독크림, 신생아태열수딩젤, 신생아오일, 신생아바디워시 등 전제품을 1+1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 대별로 10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에코백과 신생아오일을, 2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에코백과 아토피오일, 신생아침독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