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2021 원마일웨어 2021 S/S ‘워밍업 트레이닝 세트 출시
상태바
뮬라웨어, 2021 원마일웨어 2021 S/S ‘워밍업 트레이닝 세트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1.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집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 일상복 및 운동복으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원마일웨어 2021 S/S ‘워밍업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외출도 멀지 않은 곳만 찾게 되면서 집에서 입던 옷 그대로 입고 나갈 수 있는 원마일웨어 인기가 지속되며, 뮬라웨어를 비롯한 패션 업계에서도 스웨트 소재를 사용한 트레이닝 세트 등 원마일웨어를 출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후드 집업, 후드티, 조거 팬츠로 구성된 ‘워밍업 트레이닝’ 세트는 이중지 양면 원단을 사용해 두께감이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하며 터치감이 부드러워 집 안팎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디자인 면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워밍업 후드티는 화이트, 블랙의 2가지 기본 컬러로 출시되며 워밍업 후드 집업과 조거 팬츠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민트까지 총 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했다.

후드 집업과 티셔츠는 드롭 숄더의 루즈핏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살렸고 팬츠는 트렌디한 실루엣의 조거 스타일로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워밍업 트레이닝 제품은 모두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디자인 또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지금부터 봄까지 일상과 야외 운동 모두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뮬라웨어의 2021 S/S ‘워밍업 트레이닝 세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