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개의 바람이 되어’ 원곡가수 임형주, ‘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 임태경 듀엣무대 절찬!
상태바
‘천개의 바람이 되어’ 원곡가수 임형주, ‘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 임태경 듀엣무대 절찬!
  • 이태문
  • 승인 2021.01.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35,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가 지난 8일 밤 10시 방영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대한 시청소감을 9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남겨 화제다.

임형주는 9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에 "오늘 아침, 제 지인이 제게 연락이 와서 소년가수 정동원군과 뮤지컬배우 임태경씨가 어젯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제 대표곡 '천개의 바람이 되어'를 듀엣으로 선보였다는 사실을 알게돼 오늘 낮에서야 '다시보기'로 시청했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둘의 장르와 세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하모니에 원곡가수로 진정으로 감동했습니다. 저는 정동원군의 노래에서 예전 오연준군이 불러주었던 '천개의 바람이 되어'가 떠올랐네요. 앞으로 대성할 인재라고 믿습니다!"라는 진심어린 호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팝페라 가수 임형주

해당 글 말미에는 ‘#팝페라 #크로스오버 #임형주 #대표곡 #세월호추모곡 #천개의바람이되어 #TV조선 #사랑의콜센타 #정동원 #임태경 #듀엣무대 #감동 #오연준’이라는 센스있는 해시태그도 함께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