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제품기능 '논문-특허-임상' 3중으로 입증
상태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제품기능 '논문-특허-임상' 3중으로 입증
  • 허남수
  • 승인 2021.01.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는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샬랑 드 파리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과학적이고 입체적인 독자 솔루션을 개발하여 이를 해결 해주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다. 

샬랑 드 파리는 자체 연구소에서 수많은 연구진들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각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하며, 3단계의 체계적인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접근한다.

한편 샬랑 드 파리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은 SCI급 논문에 등재 된 성분이거나 특허를 획득한 성분들로 구성되어있어 실제 기능에 있어 신뢰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제품 출시 전 실제로 효과가 나타나는지의 여부를 검증하기 위해 마치 의약품과 같이 임상테스트를 진행한 후, 그 효능 및 효과가 검증 되었을 때야 비로소 제품을 출시한다. 

샬랑 드 파리의 이수진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논문, 특허, 임상' 등과 같은 객관적 자료를 통해 검증된 제품을 기획, 출시하여 광고가 아닌, 실제로 많은 고객들에게 효능, 효과가 큰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