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군무원학원 현장강의 그대로 라이브에 관심
상태바
서울군무원학원 현장강의 그대로 라이브에 관심
  • 허남수
  • 승인 2021.01.1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룸교육원의 군무원 전문학원 서울군무원학원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해 군무원 준비생들의 준비기간이 짧아지면서 불안감이 커지자 학원 강의를 실시간으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서울 라이브 클래스’를 선보였다.

집합금지명령에 따라 학원에서 군무원 강의를 수강할 수 없는 상황이 장기화 되면서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커졌다. 한 학생은 ‘집에서 인강으로 수강하고 있지만 질문답변과 긴장감이 떨어져 군무원 준비에 어려움이 있다’라며 답답함을 이야기 했다.

서울군무원학원은 녹화된 영상을 수강하는 인강과 실시간 현장강의의 장점을 모은 라이브 인강 서비스를 오픈하고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정직 ▲군수직 ▲군사정보 ▲전자직 ▲통신직 ▲총포/유도무기직 ▲전차/차량직 ▲항공지원직 ▲의공직 ▲보건직 등 군무원 모든 보직의 강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1년 프리패스로 제공되는 ‘서울 라이브 클래스’는 군무원을 전문으로 강의하는 교수진을 배치하고 학원 수업과 동일한 긴장감을 유지하고 학원과 동일하게 월말 모의고사와 성적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기적인 상담으로 인강수강생이 느낄 수 없었던 철저한 관리도 받을 수 있다.

서울군무원학원의 ‘서울 라이브 클래스’는 현장강의를 듣고 싶지만 거리가 멀어서 등원이 어렵거나 인강으로 수강하고 있지만 관리 프로그램이 없어 학습 관리가 어려운 수강생, 강의 이외에 다양한 학습 시스템이 필요한 수강생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서울군무원학원은 오는 1월28일(목) 4시30분 노량진 본원에서 군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단기 합격전략에 대해 비법을 알려준다.

서울군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로 군무원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군무원학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