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만족도 인천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송도점과 함께하는 2021년
상태바
높은 만족도 인천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송도점과 함께하는 2021년
  • 허남수
  • 승인 2021.01.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성복에서 찾을 수 없는 다양한 원단들과 고 퀄리티 바느질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지는 맞춤정장은 지금 20대부터 많은 남성과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패션아이템이다. 맞춤정장의 많은 브랜드 중 전통성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HK테일러의 남성수트와 우먼수트라인이 꾸준히 만족도 1위 브랜드에 자리 잡고 있다.

HK테일러는 남성정장/여성정장 직영 MTM 맞춤양복 제작소와 비스포크 수제정장 제작소를 각각 직영으로 운영하면서 외부하청이 아닌 오직 HK테일러 고객만의 수트를 제작하고 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의 맞추어 제작하는 비스포크정장 전문브랜드인 HK테일러는 고퀄리티 맞춤정장만을 제공한다는 이념하나로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인천맞춤정장 대표브랜드인 HK테일러 송도점에서는 다양한 원단들의 선택과 고객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퍼스널스타일링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가 더해져 더욱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송도점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제일모직원단과 HK테일러 자체제작원단 그리고 이태리의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영국의 스카발 홀랜드앤쉐리 등의 엄청 다양한 원단들로 구성되어있어 국내외 패브릭브랜드의 원단들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고객맞춤 1:1상담서비스로 맞춤정장과 함께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HK테일러 맞춤정장 행사안내 및 송도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K테일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