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엠,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 출시...위생을 위한 준비된 강력 더블 항균쿠션
상태바
듀엠,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 출시...위생을 위한 준비된 강력 더블 항균쿠션
  • 허남수
  • 승인 2021.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츠에서 론칭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듀엠(DUEM)'이 단백질과 콜라겐 성분으로 촉촉한 광채와 함께 커버 지속력이 우수한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엠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은 콜라겐과 단백질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빈틈없이 피부를 케어 및 커버해 레이어링 할수록 탄탄하게 고정시켜 준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에도 지워지거나 마스크에 묻어나는 것을 최소화한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허브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72시간 광채와 보습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핵심성분인 리얼라겐 콜라겐수가 18.89% 함유됐고 항염 및 콜라겐 재생성분 베타글루칸과 수분 탄력 성분 삼중 복합 히알루로산 등이 들어있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기초 피부 케어까지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증가로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쓴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니즈(needs)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쿠션 용기는 포도상구균 대장균 향균 테스트 완료했고, 퍼프는 황색포도상구균 페렴간균 향균 테스트를 완료한 더블 향균 쿠션이다. 

듀엠 관계자는 "얼굴은 노출이 가장 많은 부위이고, 쿠션은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며 매일 사용하는 만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며 "72시간 광채 및 보습과 지속력은 물론 즉각적인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듀엠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은 오는 16일 롯데홈쇼핑 '엘쇼(L.SHOW)'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