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수딩젤, 겨울철에도 마스크 · 외부 자극때문에 사용해야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수딩젤, 겨울철에도 마스크 · 외부 자극때문에 사용해야
  • 민강인
  • 승인 2021.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딩젤 제품은 비교적 여름에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많이 사용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겨울철에도 아이 피부는 신생아태열, 아이열꽃, 아이기저귀발진, 신생아땀띠 등 외부로부터 자극 받기 쉽고 진정효과가 필요할 때가 많다.

더구나 코로나19로 인해서 실내외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가 되어가면서 성인들도 다양한 피부트러블이 생기고 있다. 특히 호흡기가 제대로 발달하지 않은 유아의 경우 단시간 마스크 착용으로도 피부 자극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다.

아이들 얼굴에 마스크로 인한 자극과 다양한 부위에서 생길 수 있는 자극을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수분, 보습을 챙길 수 있는 큐어베이비 신생아수딩젤이 육아맘들 사이에서 관심 받고 있다.

아기화장품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년간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생기는 피부트러블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수 년간 문제성 피부에 관한 리서치 결과를 반영하여 제품을 개발한다.

모든 제품은 상대적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질환 예방 및 개선을 가장 중요시 두고 있다. 중요 성분으로 농업진흥청에서 개발된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 ‘스콜로펜드라신-1’은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해 균형이 깨진 아기침독, 아이아토피, 엉덩이습진 등 각종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큐어베이비는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 개발과 안전한 성분을 위해 EWG의 그린 등급 성분을 사용하며, 유기농 인증 과정을 거친 미국 USDA 오가닉 인증 원료, 유럽 선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외한 알러지프리향,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된 성분 사용, 그리고 논란 성분 20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자연 유래 비이온성 계면활성제와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제주 용암 해수 등 엄선된 성분들이 아기바디워시, 아기침독크림, 신생아태열수딩젤, 아기크림, 베이비오일, 아기로션 등 모든 제품에포함되어 있다.

베이비수딩젤의 경우 여름뿐만 아니라 실내온도가 높은 건조한 겨울철에도 쉽게 자극이 발생하는 귀 뒷부분, 입, 목, 팔 안쪽, 손, 등, 무릎 뒤, 엉덩이 등 여러 부위를 지속적으로 살펴보며 사용하며 관리해주는 게 좋다. 겨울철에도 열이나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지고 건조한 아기피부를 진정시키고 산뜻한 보습감을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유아수딩젤 특유의 끈적임이 없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된다. 임상 평가를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피부자극 완화 특허 콤플렉스와 5개의 세라마이드, 피토스핑고신 성분과의 시너지로 아기보습과 영양에도 신경을 썼다.

큐어베이비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등에 입점하고 있다.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이라는 1+1 이벤트를 다음 달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아토피크림, 베이비밤, 신생아오일 등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 5만원대는 기저귀 가방이나 분유가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백, 10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유아바디워시, 2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유아샴푸, 아토피로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