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국산 유기농 홍삼진액”…기능성 인증 받은 뉴트리코어 홍삼스틱
상태바
“100% 국산 유기농 홍삼진액”…기능성 인증 받은 뉴트리코어 홍삼스틱
  • 허남수
  • 승인 2021.01.1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100% 국산 유기농 홍삼진액으로 만든 홍삼스틱을 선보였다.

뉴트리코어의 유기농 홍삼스틱은 화학비료, 농약, 제초제, 첨가제 등이 사용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인삼을 사용해 만든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잔류농약 320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아울러 이 제품은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100% 순수 홍삼액으로 홈삼이 가진 맛과 영양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맛과 색을 좋게 하기 위한 액상과당, 색소 등이 없을 뿐만 아니라 홍삼농축액에 흔히 사용되는 식물성 부원료도 배제했다. 오로지 홍삼진액 100% 제품으로, 첨가물 없는 순수 홍삼액을 섭취할 수 있다.

일반 홍삼음료가 아닌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더욱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5가지의 기능성을 인정 받았으며, 하루 1포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어 추천할 만하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이 사용되지 않은 땅에서 안전하게 자란 인삼을 사용해 만들었다”며 “첨가물 없이 100% 순수한 유기농 홍삼만 담아내 홍삼 본연의 깊고 진한 영양을 찾는 분들께 추천 드리며,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홍삼스틱이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