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홍보대사 발탁 “끊임없는 도전+다채로운 이미지 콘셉트 부합”
상태바
위아이 김요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홍보대사 발탁 “끊임없는 도전+다채로운 이미지 콘셉트 부합”
  • 이태문
  • 승인 2021.01.1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액티브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14일 “김요한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1년 S/S 시즌 홍보대사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김요한은 전국체전 메달리스트이자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라는 이색 경력을 갖고 있는 것은 물론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뒤 보이 그룹 위아이로 데뷔, 최근 연기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활약 중이다.

이에 노스페이스는 김요한의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미지와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김요한은 노스페이스와 함께 액티브한 스타일은 물론 Z세대의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충족시키는 다양한 친환경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김요한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를 담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차헌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김요한은 올해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학교 2021’에서도 주연을 맡으며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