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잡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 브랜드 모델로 옹성우 발탁
상태바
N잡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 브랜드 모델로 옹성우 발탁
  • 이태문
  • 승인 2021.01.1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고 있는 옹성우, 스타일씨의 새로운 얼굴이 되다.
스타일씨, 새 모델 옹성우와 함께 다양한 활동 이어 나갈 것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N잡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가 브랜드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옹성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타일씨는 평소 옹성우가 배우와 가수를 병행하는 것처럼 브랜드 이미지 ‘쇼핑처럼 쉬운 투잡’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으며, 2040 세대의 적극적인 디지털 노마드 활동을 보여주는 스타일씨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옹성우와 최근 CF 촬영을 마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옹성우의 활기 넘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모델 촬영 현장에서부터 전해져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

스타일씨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 세터로 가수와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옹성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옹성우와 함께 휴대폰 하나로 간편하게 시작하는 쇼핑처럼 쉬운 투잡,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를 알리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겠다” 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모델 발탁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팬심을 겨냥한 싸인패키지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물론, 지난 진행된 파라바바 이벤트에 이어 파트너셀러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주는 추가 이벤트 또한 계획 중이다.

한편, 옹성우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주인공 이수 역할을 맡아 첫 로맨스 연기를 펼쳤으며, 제15회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배우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첫 스크린 작품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타일씨 역시 차세대 디지털 노마드를 가능하게 하는 신개념 리워드 쇼핑 플랫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파트너셀러로 참여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현재까지 누적 매출 100억 및 총 회원 수 10만명, 파트너셀러 누적 활동자 총 2,000명을 돌파하며 성장을 거듭해가고 있다.

스타일씨 X 옹성우의 다양한 활동 및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타일씨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