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잘되는 자격증?”...에듀윌 건축기사, 랜선상담소 운영 · 열공 3종세트 증정
상태바
“취업 잘되는 자격증?”...에듀윌 건축기사, 랜선상담소 운영 · 열공 3종세트 증정
  • 민강인
  • 승인 2021.01.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건축기사가 쌩초보, 비전공자들을 위한 초시생 랜선 상담소를 오픈했다. 열공에 필요한 3종 세트를 무료로 지원한다. 

건축기사를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이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선택하면 해답이 제공된다. 기출 회독 몇 개년이면 충분할까? 취업이 잘 되는 자격증? 관련학과가 아닌데도 응시가 가능할까? 등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가급적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현 상황에서 건축기사 수험생들의 열공을 지원하는 건축기사 뽀개기 3종 키트를 100%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과 합격안전빵 특강 3종, 초보 수험 가이드를 모두 받아볼 수 있다. 기초용어집은 최신 경향이 반영된 학습 정보와 기초 용어를 한 권으로 정리할 수 있는 건축기사 수험생 필수템으로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했다.

합격안전빵 특강 3종에는 기초 단위와 용어 정리를 도와주는 단위, 용어 기초 특강과 도면 해독의 기술을 터득할 수 있는 도면해독 특강, 실제 시험의 흐름과 난이도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출문제 해설 특강 등이 해당된다. 

마지막으로 초보 수험 가이드에는 초시생을 위한 최신 출제 경향 분석 및 과목별 학습 전략과 응시 자격, 시험 과목 및 응시 현황까지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모든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건축기사 관계자는 “쌩초보나 비전공자의 경우, 건축기사 시험에 대해 많은 것이 궁금할 것이라는 생각에서 랜선 상담소를 마련하게 됐다’며, “제공되는 열공지원 3종 세트도 건축기사 시험 준비와 기초 마스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건축기사 수강 패스에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수강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평생패스, 0원 합격패스와 6개월 단기합격반에 적용 가능하다. 에듀윌 건축기사 랜선 고민상담소에 대한 내용을 지정된 SNS 채널에 소문 내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