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품브랜드 음식물분쇄기 '웨이스트메이드', 고객 사은 행사
상태바
미국 정품브랜드 음식물분쇄기 '웨이스트메이드', 고객 사은 행사
  • 민강인
  • 승인 2021.01.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애너하임 정품브랜드인 음식물분쇄기 웨이스트메이드의 온라인 판매와 전국적인 A/S관리 및 멤버쉽 회원관리 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한국애너하임콜센터는 최근 네이버에 온라인 전문 판매 채널인 ‘아마코 음식물분쇄기’ 공식스토어를 개설했으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모델은 전체 6가지 중 3가지로, 이코노미 258, 미드듀티 458 , 디럭스 458 등이다. 구매 고객들에게 모델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평생안심 멤버쉽 회원서비스에 가입하면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설치 후 사진후기를 작성하면 기프티콘을, 지인 소개시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주방용품 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설거지 시 물 튐을 방지하는 싱크대 물막이 제품을 100개 한정으로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회사 관계자는 “주방 음식물분쇄기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방용품 생산 판매 기업들과의 상생 업무협약을 넓혀 나감으로써 고객들에게 주방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 용품들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분쇄기는 미국 AMI사와의 정식계약을 통해 수입 판매되는 브랜드로 전세계 50여 개국에 수출된다.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 인기가 높으며 바이오실드라는 항균, 항취 특허기능과 토크마스터 그라인딩이라는 특허 분쇄기술이 적용됐다. 금속성 물질 투입을 방지하는 실버가드, 튐 방지패킹, 투입주걱 등 안전기능이 접목된 음식물 분쇄처리기다. 해외 인증은 물론 국내 한국물기술인증원의 인증과 KC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국 본사와 정식 독점수입계약을 체결한 이래로 국내에서 10년을 넘게 판매해 오면서 단 한 번의 가격할인도 하지 않고 오직 정찰제로만 판매되고 있다.

또한 패스트 인스톨 방식의 수직형태의 설치구조를 가진 제품으로 설치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어 싱크대 하부장을 기존 수납공간으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직영서비스센터망을 갖추고 있어서 고객이 설치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방문처리를 하고 있으며 A/S처리 또한 접수 당일 또는 고객요청일에 100% 방문처리를 실현하고 있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방문 담당 직원들의 개인소독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 관계자는 “평생안심 멤버쉽 서비스는 동종 업계 유일하게 시행하고 있는, 특화된 음식물분쇄기 전문관리 케어서비스로 제품사용 중 발생되는 고장, A/S 및 배수관, 하수관 관리 및 싱크대 케어, 이사시 탈거 및 재설치 등의 업무를 전문기사의 방문을 통해 서비스하는 프리미엄 관리서비스이다.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문의와 구매 고객 가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