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 빈틈없는 보습으로 아기아토피 피부관리 제안
상태바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 빈틈없는 보습으로 아기아토피 피부관리 제안
  • 민강인
  • 승인 2021.0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가 춥고 건조한 겨울철 아기아토피를 위한 건강한 피부관리 습관을 제안했다.

큐어베이비는 겨울철에 특히 철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로 인해 아기 피부는 유수분밸런스가 쉽게 무너지고 건조해질 수 있다.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아기들은 피부 장벽이 약해져 있는 상태라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더욱 필요하다.

겨울철에 많이 사용하게 되는 애기로션과 신생아보습크림을 찾는 엄마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기아토피 로션과 베이비크림은 목욕 후 발라주면 수분증발을 막아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아기아토피는 건조한 날씨일수록 증상이 심해질 가능성이 크기때문에 아토피바디워시를 이용한 청결과 보습에 늘 신경 써야 한다. 

큐어베이비 관계자는 “목욕은 체온보다 약간 높은 온도로 5~10분 이내로 짧게 끝내는 것이 좋고,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제품보다는 약산성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며 “샤워 후 피부건조를 막기 위해 3분 이내로 아토피에 좋은 로션, 유아아토피 크림 등을 발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줘야한다.”고 전했다.

약산성바디워시인 큐어베이비 유아바디&샴푸는 신생아 피부트러블이 있는 아이들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순하지만 탁월한 세정력에, 노폐물만 제거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고보습 바디로션과 아토피 수분크림은 수분공급과 집중영양케어가 가능한 아토피보습제이다. 안전성과 효능이 검증된 자연 유래 보습 원료와 영양 원료를 처방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겉도는 뭉침없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즈오일은 석유계 합성 오일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8가지 식물성 보습 씨앗 천연오일을 처방하여 건조한 아기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토피가 있는 피부나 민감한 피부라면 유아아토피 보습제 성분에 대해 꼼꼼히 확인한 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보습을 충분히 해줄 경우 건조함 때문에 발생하는 가려움증도 완화되며, 피부 진정 효과도 볼 수 있다.

큐어베이비 주니어샴푸, 어린어얼굴로션, 어린이보습크림, 아토피오일 등 어린이 스킨케어 제품은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 그린 등급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성분을 사용했다. 해양심층수 대비 유용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판테놀, 히알루론산, 아보카도오일, 알란토인, 녹차추출물 등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좋은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아토피 치유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스콜로펜드라신-1 항균 펩타이드를 처방했다. 자연 유래 항균 펩타이드는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것으로 트러블 매개 물질인 히스타민의 발현을 억제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아토피 피부염 개선에 효능이 있는 피부 속 단백질이다. 

아울러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등급을 받았으며, 피부저자극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보여주고 있다. 

큐어베이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함께 극복’ 1+1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 이벤트 제품은 유아고보습크림, 아기마사지오일, 베이비밤으로 다음 달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 1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신생아바스, 15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아기워시, 신생아유기농로션을 증정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