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빙판길 골절 조심...관절 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상태바
겨울철 빙판길 골절 조심...관절 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 민강인
  • 승인 2021.0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계속 이어지는 한파와 폭설로 인해 외출 시 종종 걸음을 걷거나 자연스럽게 몸이 움츠러들기 마련이다. 기온에 영향을 받는 몸은 낮은 온도로 인해 근육이나 인대가 수축되거나 경직되는 경우가 많다. 자칫 이런 시기에 넘어지면 골절 등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특히 유연성이 떨어지는 고령의 노인들의 경우, 대형 사고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에 눈길이나 빙판길로 변한 거리를 걸을 때에는 미끄럼방지 신발을 신는 것이 좋다. 또한 넘어졌을 시 큰 사고로 이어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장갑을 끼거나 낮은 신발을 신는 것이 좋다. 

평소 관절 및 연골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추운 겨울에는 평소보다 더 각별히 신경 써야한다. 주기적인 스트레칭과 운동을 통해 근력 및 유연성을 기르는 것이 좋으며 이와 함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2정으로 식약처가 권장하는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하루 권장량인 1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최근에는 알약 형태 섭취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분말 형태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라이트’를 출시했다. 20~30대의 젊은 연령층에 맞춰 상큼한 레몬맛과 애플민트 향을 첨가해 맛있게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