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농할갑시다"...이마트 · 농림부, 농산물 물가안정 · 소비촉진 나서
상태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이마트 · 농림부, 농산물 물가안정 · 소비촉진 나서
  • 박주범
  • 승인 2021.01.1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농식품부와 15일부터 13일간 계란, 무, 배추 등 필수 농산물 20% 할인
한파, AI로 인해 가격이 상승한 ‘무, ‘계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배추’ 선정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15일부터 27일까지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할인) 갑시다'를 통해 다양한 농산물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신세계포인트 적립 고객에 20%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은 1인당 최대 1만원(구매금액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마트와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번 ‘농할갑시다’를 통해 물가를 안정시키고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농가들을 도울 예정이다.

농림축산식품부는 1월 28일부터 행사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 한파,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AI) 등으로 가격이 많이 오르거나 하락한 농산물에 대한 빠른 지원을 위해 15일로 행사를 앞당겼다.

이마트에서 계란을 신세계포인트 적립하여 구매할 시, 판매 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무와 배추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마트 곽대환 채소 팀장은 “작년 농산물 소비활성화에 큰 도움을 준 ‘농할갑시다’ 행사를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농산물 할인 행사를 통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 장바구니 물가 하락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이마트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