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지단모, 지텔프(GTELP) 시험 수험생 위한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네이버카페 지단모, 지텔프(GTELP) 시험 수험생 위한 무료인강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1.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지단모(G-TELP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지텔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인강을 제공 중이다. 

본 이벤트는 G텔프 시험일정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단모에서 제공하는 인강은 지단모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교재를 구매하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지단모에서는 GTELP 베테랑 강사로 잘 알려진 한사랑 교수가 학습 노하우 및 합격 비법이 담긴 교재를 토대로 이론부터 문법강의, 모의고사까지 전 과정을 교육한다. 최소 32점 및 48점 이상을 목표로 강의 난이도를 조정해 양질의 인강을 선보이며,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 강의 또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에 처음 지텔프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이나 독학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지단모는 학습자료실 게시판을 운영해 지텔프기출문제, 독해 및 보카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 간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경찰가산점, 응시료, 자격증 유효기간 등에 대한 정보 습득도 가능하다. 

한편, 지텔프레벨2 시험은 최소 65점을 맞으면 토익을 대신해 공인회계사(CPA), 세무사, 5급 군무원 같은 국가자격증 시험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2022년에는 G-TELP 시험에서 43점 이상 받을 시 경찰공무원 영어능력 검정시험 대체 인증까지 가능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시험으로 떠오르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