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삼성전자 ‘갤럭시S21’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상태바
현대홈쇼핑, 삼성전자 ‘갤럭시S21’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1.01.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이 15일 오후 6시 KT와 손잡고 현대H몰 모바일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1’의 사전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이날 출시한 ’갤럭시S21’ 시리즈 전 모델을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사전 예약한 상품은 서울지역 20일부터, 그 외 지역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받을 수 있다.

이번 방송에는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해 갤럭시S21의 카메라, S펜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질문을 주면 직접 소통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비롯해 UV살균 멀티충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개통일로부터 7일간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기에 상품을 구매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최대 20만원)을 H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KT,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신상품을 출시한 날 바로 선보이는 이색 방송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단독 신상품이나 프리미엄 상품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여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매달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