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혜택과 수강기간 모두 챙기세요"...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 패스'
상태바
"실속 혜택과 수강기간 모두 챙기세요"...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 패스'
  • 허남수
  • 승인 2021.01.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환급연장 패스'는 2021년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1년 더 연장해주는 실속있는 혜택을 자랑한다. 거기에 60만원 상당의 현업 필수의 IT 실무 특강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올해 합격하면 수강료를 되돌려 받을 수 있어 좋고, 혹 운 나쁘게 불합격 하더라도 수강 기간을 1년 더 연장해주니 걱정이 덜하다"며 "교수진 밀착 관리와 에듀윌 지식인, 언제 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도록 환경까지 제공해줘 합격할 수 밖에 없는 패스"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급연장 패스'에는 48만원 상당의 2021년 교재가 포함돼 있다. 또, 60만원 상당의 현업필수 IT 실무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합격 이후 취업까지 돕는 특별한 추가 혜택을 더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다양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 10명 중 7명이 합격했을 정도로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한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합격률이 24%인데 반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합격률은 70%를 기록한 것이다. 

이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3회나 공식 인증받았다.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76개월 베스트셀러 1위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도 에듀윌을 대표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은 전문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과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기출 학습법으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 관리를 해준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보유 선배 합격생이 365일 1:1 맞춤 밀착 학습관리를 해준다. 이 외에도, 독한 에듀윌과 에듀윌 지식인, 합격생활 등 다양한 무료 학습관리 컨텐츠로 합격을 목표로 집중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환급연장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