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재윤, 한류 아이템 직접 소개한다! 아리랑TV ‘K-UNBOXING’ 진행자 발탁
상태바
TOO(티오오) 재윤, 한류 아이템 직접 소개한다! 아리랑TV ‘K-UNBOXING’ 진행자 발탁
  • 이태문
  • 승인 2021.01.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핫루키 TOO(티오오) 리더 재윤이 예능 행보를 이어간다.

18일 n.CH엔터테인먼트는 “TOO 멤버 재윤이 아리랑국제방송의 새 프로그램 ‘K-UNBOXING(케이-언박싱)’의 새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K-UNBOXING’은 글로벌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의 우수성을 재발견하고 세상의 일상 패턴을 바꿔놓은 한국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신기술 제품들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핫 루키’로 떠오른 TOO인 만큼 재윤이 ‘K-UNBOXING’을 통해 보여줄 활약이 주목된다.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진 재윤이 전 세계에 한국 제품을 알리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자신의 강점을 십분 발휘할 전망이다.

현재 아리랑국제방송의 ‘After School Club’(애프터 스쿨 클럽)에서 MC로 맹활약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열띤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재윤이 ‘K-UNBOXING’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재윤이 출연하는 아리랑TV ‘K-UNBOXING’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아리랑국제방송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