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관리 영양제 포뉴 '멀티비타민미네랄' 많이 찾아
상태바
면역력 관리 영양제 포뉴 '멀티비타민미네랄' 많이 찾아
  • 민강인
  • 승인 2021.01.1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최근 면역력 증진에 관심 갖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로 인한 영양 불균형과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활력과 에너지가 부족해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이 시점에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과 같은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포뉴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피로회복과 면역력 관리에 권장되고 있는 성분들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이다. 1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각종 커뮤니티에서 관심 받고 있다.

단일성분 영양제는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성분이 부족해 흡수율이 상대적으로 낮지만, 이 제품은 흡수를 도와주는 건조효모, 해조칼슘, 유산균 등 부가 성분 역할로 체내 활성도가 높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추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제이다. 맛과 향을 위한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같은 첨가물은 배제했다. 또한 각종 유기농 과일 채소가 부원료로 포함되어 있다.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았으며 원재료, 품질, 출하, 제품 기본정보 등을 상세히 볼 수 있도록 이력추적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 관리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포뉴는 올해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등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도 동참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