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7·9급 토목직공무원 대비 과락 방지 전략 담은 ‘합격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에듀피디, 7·9급 토목직공무원 대비 과락 방지 전략 담은 ‘합격패키지’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1.1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1년 국가직·지방직 7·9급 토목직공무원 공채 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합격패키지’와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7·9급 토목직공무원은 기술직공무원 중에서도 과락률이 가장 높은 직렬로 전공과목의 진입장벽 및 출제 난도가 높아 전공자 역시 학습준비가 미흡할 경우 전공과목 과락으로 인한 불합격을 면치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올해 국가직 7·9급 토목직공무원 공개경쟁채용 시험의 상세 선발 전형을 살펴보면 7급은 (일반) 27명, (장애인) 2명 총 29명을 선발하고, 9급은 (일반) 74명, (장애인) 5명, (저소득) 2명 총 81명을 채용함으로써 전년대비 감소한 채용규모를 보여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공통과목 및 전공과목의 과락 방지는 물론 고득점 획득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이에 7·9급 토목직공무원 시험에 특화된 학습과정을 제공해 온 에듀피디는 지속적인 커리큘럼 개발을 통해 전공과목 과락을 방지하고 단기간에 공통과목 및 전공과목별 합격권대 점수 확보 전략을 알려주는 ‘전 과목 합격패키지’를 기획하고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올인원 연계형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수강료 정가 대비 약 90% 할인 지원되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토목직공무원 9급 공채 패키지 수강생에 한해 ‘국어(기초)특강’, ‘한국사(기초/단기속성)특강’, ‘영어 기초(문법/입문/독해)특강’이 무료로 지원된다.

토목직공무원 7급 공채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국어(중급/한자)특강이 무료로 지원되며 추가로 △PSAT(언어논리·자료해석·상황판단), △기초토익, △심화토익, △한국사능력검정 특강 중 3가지를 선택하여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공무원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들의 학습 맥락을 잡아주고 점수 향상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겐 학습 효율성 증대와 고득점 변별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는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맡아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출제 포인트를 파악하는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학습 효율을 높여주고 체계적인 이해 학습으로 실질 합격권 대의 점수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토목설계, 응용역학 전공과목 강의를 맡은 강태우 교수의 경우 공학적 이해도를 바탕으로 복잡한 계산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전공시험에서 풀이 시간을 확보하는 노하우와 과락을 넘기고 기본점수 이상을 획득하는 필승 수험전략을 알려줘 단기간에 안정적인 점수 확보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추천된다.

2021년 국가직·지방직 7·9급 토목직공무원 시험 대비 ‘전 과목 합격패키지’의 커리큘럼과 무료샘플강의 확인 및 수강료 할인이 제공되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