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낮아진 가격으로 예약판매 초기 좋은 반응 이어져…사전예약 혜택은?
상태바
갤럭시S21, 낮아진 가격으로 예약판매 초기 좋은 반응 이어져…사전예약 혜택은?
  • 허남수
  • 승인 2021.01.1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사전예약에 돌입한 갤럭시S21 시리즈가 전작 대비 저렴해진 가격과 디자인으로 예약판매 초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출고가 인하를 위해 갤럭시S21 시리즈 구성품에서 충전기와 유선 이어폰을 제외하고 기본형과 플러스 모델에선 스펙 및 소재 부분에서 일부 하향 조정한 것으로 인한 불만도 감지되고 있다.

이렇듯 갤럭시S21 시리즈에 대한 초기 소비자 반응이 엇갈리고 있지만 전작대비 30% 향상된 접수량을 보면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긍정적인 반응은 대폭 낮아진 가격에서 나온다. 갤럭시S21 일반 모델이 99만9900원으로 100만 원 벽을 깨는 등 갤럭시S20 시리즈 대비 최대 24만원 더 저렴하다. 갤럭시 시리즈가 전작 대비 출고가를 낮춘 건 갤럭시S7 시리즈 이후 5년 만이다. 

이처럼 갤럭시S21이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S21 사전예약 사은품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대폰은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소비자들이 핸드폰 구입 시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비대면 구입이 가능한 카페이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갤럭시S21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기값 할인,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탭S6 라이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1 사전예약 제조사 사은품으로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와 고품질 실리콘에 S펜이 장착된 실리콘 커버 with S펜을 제공하고, 갤럭시S21∙갤럭시S21플러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제공한다. 

또한 국대폰은 갤럭시S20 울트라, 갤럭시S20 플러스 BTS 에디션, 갤럭시Z플립 등 기존 갤럭시 시리즈 재고정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국대폰에서는 갤럭시노트9에 공시지원금과 카페 추가지원금을 적용해 T플랜 에센스 요금제 기준 할부 부담 없이 구입 가능하며 최근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된 갤럭시노트20을 5G 스마트 요금제 기준 55만 46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대 49만원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는 SK, KT, LG, LG헬로비전 인터넷 가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