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큐어베이비 베이비오일, 면역력 높이는 베이비마사지 꿀템으로 입소문 나
상태바
어린이 화장품 큐어베이비 베이비오일, 면역력 높이는 베이비마사지 꿀템으로 입소문 나
  • 허남수
  • 승인 2021.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들은 부모와의 관계를 통해 정서적 안정을 느끼게 되고 애착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촉각이 발달되어 있는 아기들은 주로 피부 자극을 통해 정보를 인식하기 때문에 오일마사지를 해줄 것을 권한다.

아직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아기들에게 베이비마사지오일을 이용한 마사지를 해주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고 소화 능력을 강화해주며 면역력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두뇌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마사지 하기 전에 엄마, 아빠의 손을 비벼서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한 후에 유아바디오일을 적당량 덜어 손바닥에서 충분히 데워준다. 데워진 양손을 포개서 배 위에 올려놓고 잠시 기다린 후 배를 위아래로 쓸어내리면서 마사지해준다. 이는 소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아기를 눕히고 두 손으로 뒷 목에서부터 엉덩이까지 지그재그로 내려갔다가 올라갔다가 하면서 마사지를 해주면 근육을 이완 시켜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

마사지 할 때 발생하는 피부 마찰로 아기 피부가 상할 수 있기 때문에 베이비로션과 아토피바디오일 같은 유아보습제를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아기바디오일을 사용하면 마사지 시 발생하는 마찰을 줄여 아기 피부를 오랫동안 부드럽게 쓰다듬을 수 있으며 스트레스 호르몬의 분비가 더욱 감소된다.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의 유아오일은 석유계 합성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 99%를 처방하여 건조한아기피부에 건강한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A, 비타민E 등이 다량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보습효과와 항염효과를 보이며, 태아를 보호하고 있는 태지 성분과 유사한 해바라기씨오일을 처방했다.

더불어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아보카도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케어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식물성 씨앗 오일 8가지를 다량으로 함유하여 아기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큐어베이비 유기농오일의 특징이다.

특히 큐어베이비의 천연오일은 마사지오일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요즘과 같이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아이바디로션, 유아보습크림, 베이비수딩젤 등과 함께 사용하면 오랫동안 피부 보습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육아 맘들 사이에서 바디오일추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베이비화장품 최초로 항균 펩타이드인 스콜로펜드라신-1을 처방하였는데, 이 항균 펩타이드는 아기아토피나 신생아아토피, 기저귀발진, 신생아머리각질 같은 신생아피부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로 트러블 매개 물질인 히스타민 발현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세라마이드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피토스핑고신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세라마이드의 합성을 유도하여 보다 더 확실하고 빠른 피부 장벽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항염, 피부 진정, 미생물 항균 작용도 있어 유아건조를 잡아주는 차세대 보습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와 안다르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의 오셀라스 스파 등에 공식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으로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덧붙여 갓난아기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큐어베이비는 ‘코로나19 함께 극복’ 1+1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음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 이벤트 제품은 유아고보습크림, 아기마사지오일, 베이비밤으로 1월 13일 오전 2시부터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 10만원 이상은 분유가방과 신생아바스, 15만원 이상은 기저귀가방과 아기워시, 신생아유기농로션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을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