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 트러블 여드름성 피부 딥클렌징 돕는 ‘페이스 타올’ 포함 세안 용품 할인
상태바
티에스, 트러블 여드름성 피부 딥클렌징 돕는 ‘페이스 타올’ 포함 세안 용품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이, 스킨 케어의 첫 번째 단계는 자신에게 맞는 세안제로 올바른 세안을 하는 것이다. 민감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에서 ‘TS 훼이스타올’을 비롯해 폼클렌징, 토너 등의 세안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단품 및 세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TS 훼이스 타올’은 손이 닿지 않는 세밀한 부위까지 꼼꼼하게 세안할 수 있어 보다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 준다. 또한, 오돌토돌 울긋불긋 올라오는 트러블과 코 주변 블랙헤드와 피지를 깔끔하게 관리해 항상 청결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첨단 루프 기술 공법으로 제작된 자연 유래 우드섬유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피부트러블이나 여드름으로 고민인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세안 시, 페이스타올에 클렌징 폼을 묻혀 충분히 거품을 내 준 후 각질이 많은 코, 이마, 턱 관자놀이 부분을 부드럽게 롤링하고 깨끗한 물로 헹구어 내면 된다.
                       
피부전문가는 “민감성, 복합성 피부 특히 예민한 화농성, 좁쌀 여드름 피부의 경우 남자, 여자를 불문하고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졌을 확률이 높은데 여드름 없애기 위한 첫 단계는 꼼꼼한 세안이 우선”이라고 말했다.

이어 “단, 세안제 선택에도 신중해야 하는데 약산성 젤 클렌저나 저자극 폼클렌징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는 것이 좋다. 또한, 주 1~2회 정도는 각질제거제를 사용해 얼굴에 하얗게 일어난 각질,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때 세안용 타올이나 브러쉬를 이용하면 꼼꼼하게 딥클렌징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TS 공식 쇼핑몰에서는 2021년 새해를 맞아, 티에스 ‘훼이스타올’을 포함한 클렌저와 기초화장품 제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와 함께 구매금액에 따라 정품 제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