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
  • 황찬교
  • 승인 2021.01.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오는 2월에 진행되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를 19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에게 '카발란'을 소개하기 위한 이색적인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2월 8일과 2월 18일 2회,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1시간동안 Zoom을 통해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 13일간이며, 신청 방식은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시 행사 2회 중 참가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참가가 확정될 시 참가비 1만원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골든블루는 회당 5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2월 1일에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언택트 마케팅'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는 중요한 방식으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골든블루는 '카발란'에 대한 관심도와 소비자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풍요로운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 '카발란' 미니어처 3종(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류 및 전용잔이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카발란'의 역사, 제품 소개, 음용 방식 등을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유익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언택트 마케팅에 기부까지 접목해, 이번 온라인 시음회를 통해 모인 참가비 전액을 추후 사회복지기금으로 전달해 참가자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더해갈 계획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운 지금,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는 언택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골든블루는 이번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와 같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을 계속해서 시도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발란' 위스키는 2005년 타이완의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다. 골든블루는 지난 2017년부터 '카발란'을 국내에 공식적으로 수입, 유통하기 시작했으며, 지난해에는 국내 면세점에 진출해 판매망을 넓혔다. 현재 국내에는 면세 제품을 포함해서 총 12종의 '카발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골든블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