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x김희재의 '플레희리스또', 푸짐한 여행 노래&다짜고짜 퀴즈로 재미 폭발 
상태바
이찬원x김희재의 '플레희리스또', 푸짐한 여행 노래&다짜고짜 퀴즈로 재미 폭발 
  • 이태문
  • 승인 2021.01.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과 끼쟁이 김희재가 진행하는 웹예능쇼 '플레희리스또' 3회가 공개됐다.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은 18일 타이틀 '이찬원과 김희재의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로 유쾌한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 3회를 업로드했다.

이날 김희재는 '희 에어라인', 이찬원은 '또 항공' 대표로 승객 여러분을 목적지까지 신명나게 모시고, 발랄하고 귀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색다른 아이템으로 진행을 시작했다.

이날 주제는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로 두 사람은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노래를 소개했으며, 직접 라이브로 불러 주었다.

먼저 이찬원은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를 추천하면서 가왕 조용필 성대 묘사로 노래도 불렀으며, '찬또위키'답게 "1985년에 발매된 곡이지만, 많은 후배가수들이 리메이크하는 등 국민 애창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희재는 듣는 사람을 남아메리카로 보내주는 곡이라며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추천한 뒤 이찬원의 신나는 피아노 반주에 맞춰 안무와 함께 노래를 선물했다.

이후 두 사람은 권성희의 '하이난 사랑', 성시경의 '제주도 푸른밤', 새샘트리오의 '나서에 가면', 김용임의 '사랑 여행' 등을 추천하면서 노래와 얽힌 에피소드도 소개하며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노래 선곡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하자 이찬원과 김희재는 '다짜고짜 퀴즈'로 즉석에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영어와 중국어로 설명해 정답을 맞추는 스피드 퀴즈를 진행했다. 

이찬원은 동갑내기 '쥐띠즈' 멤버인 절친 황윤성에게 노랫말을 영어로 설명해 노래 제목 맞추기 퀴즈를, 김희재는 트롯맨 맏형 장민호에게 중국어와 영어를 섞어 드라마의 명대사 퀴즈를 냈다.

그 결과 스피드 퀴즈 대결은 센스 있는 설명과 의외로 선전한 황윤성의 활약 덕분에 4대 1로 이찬원이 압도적인 승리로 끝났다.

지난해 12월 25일 1회 '크리스마스 특집', 1월 4일 2회 '연말연시 듣기 좋은 노래'에 이은 18일 3회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모아 3회 조회수는 하루만에 11만회를 넘어섰다.

한편, 이찬원과 김희재는 같이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첫 웹예능인 트롯차트쇼 '플레희리스또'에서 찰떡궁합으로 능숙한 진행과 색다른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